대학 CTL 위상과 전문성!
[KACTL]대학교육개발센터협의회가 함께합니다.
HOME KACTL 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대학교육개발센터협의회 및 협력기관의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대학교육개발센터협의회] 사단법인 발족 인사

작성자 : 대교개협 날짜 : 22/07/26 14:40 조회 : 825

안녕하세요. 2022년 5월 26일 창립총회에서 새롭게 발족하는 사단법인 대학교육개발센터협의회 이사장에 선임된 서울대학교 민혜리입니다.

 

어제의 총회 결과대학교육개발센터협의회의 사단법인 전환과 사단법인의 이사 및 이사장그리고 각종 사업계획 등이 여러분의 총의로 의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001년 협의회 설립 이후 20여년 만에 숙원사업이었던 사단법인화를 위한 준비를 마쳤고대전시 관할 교육청의 승인만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간 회원()으로 지속적으로 각종 사업에 관심 가져주신 회원(여러분그리고 총회에 참석하여 의결에 참여해 주신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회원(여러분의 관심과 협조설립 발기인들의 헌신적 노고 덕분에 긴 시간 준비한 사단법인화 작업을 진행하며 창립총회까지 마쳤습니다이제는 선임된 임원들과 함께 7월 공식 출범을 목표로 사단법인 설립 허가등기 등 남은 중요 후속 작업들을 잘 마무리 하겠습니다.

 

사단 법인 설립 이후에는 선임해 주신 이사분들과 향후 선임될 운영위원분들과 함께 사단법인 대학교육개발센터협의회로서 한층 더 질 높은 사업들을 추진하고더욱 견고한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지속적인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고적극적인 참여와 의견 개진 부탁드립니다.

 

사단법인 전환 이후 첫 번째 사업으로 하계워크숍이 2022년 8월 25()-26(양일간 제주도에서 제주대학교와 공동주관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이때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법인 사업에 대한 추가 논의가 있을 예정입니다이 행사에도 많이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단법인 대학교육개발센터’ 이사장과 이사로 선임해 주신 회원(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2022. 5. 27.

이사장 민혜리

이사 이은화

이사 오선아

이사 남민우

이사 윤희정

 

감사 김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