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CTL 위상과 전문성!
[KACTL]대학교육개발센터협의회가 함께합니다.
HOME KACTL 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대학교육개발센터협의회 및 협력기관의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제19회 동계심포지엄 참가 관련 안내

작성자 : 대교개협 날짜 : 21/01/27 16:15 조회 : 1306

안녕하세요. 제19회 동계심포지엄에 많은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 동계심포지엄은 Microsoft Teams를 활용하여 진행합니다. 참여 전 설치를 완료하시고 신청하신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접속이 잘 되는지 사전 테스트를 부탁드립니다. 동계심포지엄 접속 링크와 방법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원활한 심포지엄을 진행하기 전에 몇 가지 사항을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1. Microsoft Teams 로그인 안내

① 신청 시 소속대학에서 발급받은 Microsoft Office 365 메일 계정을 입력한 경우

   :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

② 신청 시 행사 참여용 희망 아이디를 입력한 경우

   : 신청 시 입력한 ‘연락받을 이메일 계정’으로 전송된 가입 정보로 로그인(첨부파일 확인)

※ 계정 및 로그인 관련 문의는 http://bit.ly/w19login으로 해주시면 빠른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트랙별 이동 가능

등록 시 신청하신 트랙 외에 교수, 학습, 교수?학습, 수업 질관리, 연구과제 트랙 간 이동이 가능하며 원하는 내용을 들을 수 있습니다.

단, 트랙별 접속 인원이 300명으로 제한되어 있어 최대 인원 초과 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3. Track5 연구과제 발표

Track5 연구과제 발표의 경우 별도의 사회자가 진행하지 않습니다.

관심있는 주제의 연구과제를 선택하여 시청하고 질문을 남겨주시면 추후 답변을 메일로 전달 예정입니다.

 

4. 프로그램(발표) 변경

트랙별 주제 및 발표 진행에 변동 사항이 있습니다. 첨부된 ‘프로그램 안내’ 파일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