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게시판

 

[숭실대학교]교수학습혁신센터 직원(계약직) 채용공고
등록일 | 2019/06/13 09:38:28 작성자 | 서주환
첨부파일 | file 입사지원서_및_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hwp
조회수 | 347
참조링크http://

2019학년도 숭실대학교 계약직 직원 모집

 

1. 모집 관련 사항

  가. 모집 부서 및 인원: 대학교육혁신원 교수학습혁신센터 원격교육혁신팀 0

  나. 지원 기간: 2019.06.11.()~20()

  다.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제출처: juhwan05@ssu.ac.kr / 이메일 제목은 직원 채용 지원(지원자 성명)’

                     으로 기재)

  라.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본교양식)

   -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본교양식)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해당자)

   -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자유양식, 입사지원 시 제출하지 못할 경우 면접 시 지참)

  마. 지원자격(공통)

   -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

   -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바. 전형 일정: 서류전형 > 면접전형(1차례 진행) > 최종합격 (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사. 모집 부서 관련 사항

부서명

우대 사항

 수행 업무

근무 조건 등

대학교육혁신원

교수학습혁신센터 원격교육혁신팀

 - (교육학, 교육공학, 미디어학과

   등 유사 전공)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 수행 예정 업무(우측 참고)와 유

   사한 업무 2년 이상 유경험자

- 원격수업관리시스템(LMS) 운영

  유경험자

- 이러닝 콘텐츠 제작 유경험자

- 본교 원격수업관리시스템

  (LMS)운영

- 원격수업 콘텐츠 제작

- 원격수업 역량 강화 프로

  그램 기획 및 운영

- 상기 수행 업무 관련 및 제

  반 행정 업무 

1. 근무기간

   2019.07.01.~2020.06.30.

  (재임용 심사 후 1년 연장 

  가능)

2. 급여: 본교 계약직 급여

   기준

3. 4대 보험 및 교직원 단체

   상해보험 가입

4. 퇴직금 지급

5. 방학 중 단축근무 실시

   (10:00~17:00 근무) 

 

  

2. 기타 사항

-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있을 경우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이며, 그 결과 처리는

  본 교수학습혁신센터에서 결정함. (합격/임용 취소 가능)

-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채용 시 우대

- 채용 관련 문의: 숭실대학교 교수학습혁신센터(02-828-7133). .

 

 

숭 실 대 학 교

 

 

글목록 답글
번호 | 제목 | 글쓴이 | 글쓴날짜 | HIT
3066 | [숭실대학교]교수학습혁신센터 직원(계약직) 채용공고  | 서주환 | 2019/06/13 | 347